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포켓몬스터 카드 자판기 뽑기 포켓몬카드 종류 및 가격

by 모스타르 2022. 8. 7.

 

 

안녕하세요 모스타르입니다

요즘 우리아이도 포켓몬스터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사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이런거에 안 빠졌으면 하는 마음에 큰데요

유치원에서 포켓몬카드를 똑같이 그리면 포켓몬카드 한장씩 주는 게 시초가 되어

그 다음부터 포켓몬동전에 포켓몬굿즈 아이템까지 자꾸 사달라고 하네요 ㅠㅠ

 

처음에는 반짝이가 없는 포켓몬카드도 좋아하더니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반짝반짝 빛이나는 홀로그램을 사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게 마음대로 살 수 있었다면 이렇게 온국민이 포켓몬에 빠져있을까 싶네요 ㅎㅎ

 

문방구점에서 6개 1팩 3,000원 하는 곳도 있고

어떤 문구점은 6개 1팩 4,000원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사달라고 할때마다 문방구 가서 사줬더니 이제는 습관적으로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안되겠다 싶어 네이버쇼핑에서 20개 배틀리전 4만원주고 샀습니다

품절 되었다고 또 풀리고 하길래 얼른 겟했지요!

 

아무래도 갯수가 많다보니 한동안은 편했는데

20개도 금새 떨어져서 근처에 이마트에 온 김에 포켓몬카드 자판기에서 몇 개 사기로 했답니다

 

 

 

 

 

 

한달 전쯤인가? 지난번에 왔을때는 정말 하나도 없이 다 솔드아웃

전체 품절이더니 이번에는 시간을 잘 맞춰서 간건지 아니면 평일에 가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몇 개 빼고는 모두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입고시간을 잘 맞추면 구매가 가능하다는데 저는 사실 입고 시간도 잘 모르고 ㅎㅎ

혹시나 있으면 살까 하고 온건데 완전 횡재했네요 ㅎㅎ

 

이마트 외에도 롯데마트에서도 포켓몬 자판기가 있다는 제보를 들었었는데요

저는 롯데마트는 못 가봤고 오로지 이마트만 가보았습니다

 

이마트 포켓몬카드 자판기 종류와 가격도 알려드릴께요

소드&실드 확장팩 일격마스터 1,000원

소드&실드 확장팩 연격마스터 1,000원

 

사실 포켓몬카드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떤게 좋은건지 어떤게 안 좋은건지도 잘 모르겠고

아이가 어떤걸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종류별로 사보았답니다

1,000원의 가격에 5장이면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덱케이스 5,000원

소드&실드 스타트 덱 100 9,000원

소드&실드 하이플렉스덱 VMAX 클라이맥스 5,000원 (품절)

명탐정 피카츄 패턴 7,000원

 

주위에 얘기를 들어보면 이렇게 낱개로 사면 좋은 카드 고를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인터넷이나 대형마트에서 20팩 들어있는 한 박스씩을 사면 최소한 몇 장은 홀로그램 카드가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 말에 동의하는 것이 네이버에서 산 배틀리전에서 좋은 카드 벌써 3장정도 찾은 것 같아요

물론 완전 좋은 카드는 아니지만 아이가 완전 좋아해서 만약에 포켓몬카드를 계속 좋아한다면 박스로 사줄 생각입니다 ㅎㅎ

 

덱 케이스도 꼭 필요하긴하더라고요

좋은 카드는 케이스에 보관하는게 최고!!

남자 아이라 막 던지는 경우도 있고 구기는 경우도 있고 ㅎㅎ

 

 

 

 

 

 

이마트 포켓몬카드 자판기는 현금과 카드 모두 사용이 가능했어요

거스름돈이 없기때문에 금액을 맞춰서 넣거나 카드를 사용하면 된답니다

현금과 카드는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니 하나만 사용해주세요!

 

우리는 천원짜리 소드&실드 확장팩 연격마스터와 소드&실드 확장팩 일격마스터를 각각 사보았습니다

1팩당 랜덤 5장입이니까 아주 훌륭한 가격입니다 ㅎㅎ

요즘은 현금을 거의 가지고 다니지 않아서 현금결제만 가능했다면 자판기에서 바꿔서 넣어야 했겠지만

신용카드 결제가 되니 좋더라고요

 

 

 

 

 

 

2개를 구매하고 나서 생각해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가 친구들에게 주고 싶어하기도해서 넉넉히 더 사보았습니다

랜덤이라서 어떤 포켓몬카드가 나올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지금 할머니댁에 간 아들 오면 풀어보게 해야겠습니다

 

포켓몬카드 선물 받고 신나할 아이 생각하니 저 또한 흐뭇합니다

다행히도 포켓몬빵에 들어있는 띠부실은 좋아하지 않아 어찌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포켓몬카드 인기가 생각보다 오래가서 놀랍고

아이들도 이렇게까지 좋아할 일인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여튼 포켓몬카드 필요하신분들 이마트나 롯데마트에 설치되어있는 포켓몬카드 자판기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구매한 곳은 이마트 울산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