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스타르입니다
코스트코 자주 방문하시나요?
저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서 코스트코 카드는 없지만
가끔씩 들어오는 코스트코 상품권이 있어서 사용하러 코스트코에 방문하는데요
매번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오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과일인 것 같아요
바나나는 저렴하지만 크고 달아서 자주 사오는 품목이고요
수박도 그렇고 오렌지와 체리등 과일은 늘 실패가 없더라고요~
그런데 지난 딸기시즌때는 사온 딸기 상태가 영 별로더라고요
딸기 1박스 (1KG) 9,390원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회원권은 없어서 상품권으로 결제 후 잔액은 현금으로 받았어요
결론은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도 환불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번호를 입력했다면 기억하는게 좋아요 물어보시더라고요)
회원번호가 꼭 있어야 하므로 영수증이 없으면 회원이 아닐 경우 환불이 불가할 수 있지만
코스트코 회원일 경우 영수증 없어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고객센터 조회가 가능한 듯 했어요!!)
딸기를 사온 다음날 아침 아들 주려고 딸기 박스에 비닐을 제거했는데
아니 이게 왠일입니까?ㅎㅎㅎ
냉장고에 당연히 넣어두었고 포장 그대로 넣어뒀는데 상태가 많이 안 좋더라고요
뭐, 생물이다보니 조금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 위에 괜찮은 딸기만 꺼내서 먹자 싶었는데
밑에 깔린 딸기는 완전 더 엉망이더라고요
그래서 얼핏 코스트코 과일 환불에 대한 포스팅을 본 게 생각나서 폭풍검색
알고보니 코스트코는 과일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대해서 환불 정책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도 헛걸음 할 수 있으니 매장에 전화부터 해보았어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딸기의 상태와 구입날짜등 자세히 이야기 했더니 접수 신청을 해주셨어요
그날은 일정이 있어서 바로 못 간다고 했더니 동영상 촬영과 사진 촬영을 해놓으라고 하시길래 알겠다고 하고
일주일 뒤에 방문했어요
딸기는 처분하라고 하셨는데 혹시 몰라 저는 딸기 냉동실에 보관해두었어요
아침 일찍부터 코스트코를 찾았는데요
10시전인데 이미 꽤 긴줄이 서 있더라고요
알고보니 포켓몬 빵을 사기 위한 줄이였어요
다행히 저는 그 줄을 서지 않고 안으로 입장해서 바로 고객센터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코스트코 휴무일
매점마다 휴무일은 다르지만
새해 (1월 1일), 설날 당일, 추석 당일은 휴무더라고요
< 코스트코 환불 규정 >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 가능 (가까운 매장 방문)
코스트코 환불기간 : 제품 이상시 바로 고객센터로 환불접수부터!
고객센터에 반품 접수 : 고객센터 (1899-9900)
고객센터 안내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반품 가능여부 >
반풀/환불 하고자 하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가까운 매장의 회원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
맞교환은 안되고요 상품 환불만 가능, 상품을 반품 후 새로 주문을 해야한답니다
실물이 있어야만 환불이 가능한줄 알았는데 사전 접수를 한 상태이고
사진과 동영상을 보여줬더니 환불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고 바로 집으로 갑니다
이제까지는 과일이 조금 안 좋아도 그냥 먹곤했는데
너무 심할 경우는 환불해서 다시 사먹는 것도 좋네요~~
환불하러 가는 거 진짜 귀찮은데 다음에는 제품 하자 없기를 바래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중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연간일정 및 발악콘서트 후기 (1) | 2022.07.28 |
---|---|
울산 중구 야외 물놀이장 무료입장 가능한 복산물놀이장 후기 (0) | 2022.07.27 |
LG TV 65인치 스탠드 미러링 가능한 스마트 tv 설치 후기 (0) | 2022.07.16 |
포켓몬카드 강화 확장팩 후기 학교앞 문방구에수 구매한 포켓몬 팝딱지 (2) | 2022.07.14 |
레노버 노트북 추천 silm3 내돈내산 후기 (레노버 노트북 가방 받는법) (0) | 2022.07.13 |
댓글